나름 마케팅 공부도 하고 관련된 소소한 일을 시작하면서 나 역시 물건을 구매할때 랭킹순, 리뷰순, 추천순으로 구매를 하기 시작했다. 바이럴이다 뭐다해서 회사측에서 돈주고 마케팅한다고하지만 마케팅에 공을 들이는 업체일수록 A/S나 서비스면에서 책임감이 강하더라.. 국내 제작이고 소재도 안전함을 확인했다면 나는 네이버 랭킹순으로 구매를 하고 있다.
아주버님이 선물을 사주신다기에 차고 넘치는 장난감은 됬고, 그림그리기나 숙제할때 쓸 수 있는 책상을 사주시면 좋겠어서 조심스레 말씀 드려보았다^^
위 책상을 구매한 큰 이유는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이고, 모서리 부분이 라운딩되어 다치지않게 만들어진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으며 낙서도 쉽게 지울 수 있고, 뭐니뭐니해도 인테리어용으로도 적합!
너 찜했다 뿅뿅
자매가 있는 집을 위한 센스있는 선물이셨다. 생각보다 견고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깜짝 놀람.
누적구매건수 +9,999 누적후기 +6,700 인만큼 이미 명성은 자자했지만 택배로 받아보고서 직접 경험해보니
대 만족..
참고로 오늘 비가와서 날씨가 어두워서 사진상에는 브라운 계열로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훨씬 연하고 노란색상이 섞인듯한 밝은 계열임.
믿고 보는 메이드 인 꼬레아~!!!!
아이를 낳고부터 먹거리, 의류, 이불, 책상 가구 등 모든 제품들의 원산지가 어디인지를 따져보게 되고 확실히 믿음이 가더라. 겉 부분이 맨들맨들해서 만져보기만해도 "오 이거 진짜 낙서 잘 지워지는 재질이구나.." 느껴지긴 하는데, 막상 저렇게 예쁜 책상에 낙서가 생기면 가슴아플거같음 ㅠㅠ
높이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마 아이들 초딩때까지 쓸 수 있을것 같다.
나 같은 아주미도 앉을 수 있을정도로 튼튼하고 앉는 부분이 넓어서 좋다. 키에 비해 나름 다리가 긴(?)관계로 높이는 좀 짧은 느낌이었지만 엉덩이부분은 편안하고 견고해서 좋았다. 여기서 좀 더 욕심을 내자면 푹신한 방석 깔아줘도 좋겟다는 생각이 듬.
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에서 느낀 점.
프렌디아 유아테이블 장점
1. 견고하다. 완전 튼튼
2. 색상이 이쁘다 +_+헤 ~ (슈가베이지 강추)
3.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오래 쓸 수 있다.
4. 모서리 부분이나 거친 곳이 없어 다칠일이 없음.
5. 매직블럭 한번이면 낙서가 손쉽게 지워짐.
단점은 딱히 느끼지 못하여서 생략!